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미들즈브러 대 애스턴 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건복지부는 저출생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이영훈(사진 오른쪽)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에게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수여식은 이날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미들즈브러 대 애스턴 빌라박주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미들즈브러 대 애스턴 빌라최슬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상임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보건복지부는 이 목사와 관련,미들즈브러 대 애스턴 빌라“가족의 가치를 회복하고 확산하는 범종교계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지역공동체를 위한 헌신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목사는 “(저출생 문제는) 한 교회만 나서야 할 문제가 아니라 우리 사회가 함께 해결해야 할 문제”라며 “문제 해결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이 돼서 노력할 때 건강하고 밝은 미래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이 목사를 중심으로 저출생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2012년부터 한국 교회 최초로 아이를 낳은 성도에게 출산장려금을 지급하고 있으며,미들즈브러 대 애스턴 빌라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결혼 예비학교도 만들었다.결혼한 성도에겐 결혼격려금도 지급한다.이 같은 프로젝트들을 통해 이 교회가 그간 저출생 문제에 투입한 재정은 780억원이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