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홈 3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의사협회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한국기자협회는 27일 "대한의사협회(이하 의협)는 언론을 상대로 한 겁박을 당장 멈추라"고 촉구했다.
기자협회는 이날 성명을 내고 의협이 "기사 내용이 의사들의 요구에 반한다는 이유로 복수의 매체들에 대한 출입 정지를 일방적으로 통보했다"면서 이번 조치는 기자의 취재 활동을 위축시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특히 기자협회는 "임현택 의협 회장이 본인의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기사 링크를 걸어 일종의 '좌표찍기'를 한 뒤 회원들의 비난을 유도하고,야구 홈 3루특정 매체 기자 이름을 언급하며 조롱하는 행태도 보여왔다"면서 "고압적 태도와 비아냥거림은 의협 집행부의 트레이드 마크가 됐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의협 집행부의 거친 입에서 나오는 발언들이 기자를 향하는 것은,야구 홈 3루결국 국민과 환자를 향한 것"이라며 "의협은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하라"고 요구했다. 한국기자협회
[한국기자협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야구 홈 3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홈 3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밖에 게거품을 물었다거나 검은색 소변이 나왔다는 주장 등도 여러 부분에서 사실과 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홈 3루,2027년까지 벼 종자 1만톤을 농가에 보급해 3000만명이 먹을 쌀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게 1차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