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슈틸리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계에 드리는 호소문' 발표
"모든 의사결정에 생명 최우선 가치로 해주길"[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의료계의 집단휴진 예고와 관련해 “집단휴진을 속히 철회하고 국민의 생명을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교총은 17일‘의료계에 드리는 호소문’을 통해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은 최소한의 안전망도 없는 상태로 환자들을 불안으로 내몰고 있는 것”이라며 “모든 의사결정에 소중한 생명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해주시기를 간곡히 호소한다”고 밝혔다.
한교총은 의료계의 집단휴진 결의는 어떤 이유로도 납득하기 어렵다며 “‘생명을 살리는 의사’로서 환자 곁을 지키지 않고 집단휴진을 하겠다는 결정을 내린 것은 중증환자들에게 사형선고를 내린 것과 같다”고 했다.
정부가 나서서 집단휴진이 현실화 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대화와 타협에 임해 주길 바란다는 의견도 전했다.한교총은 “모든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환자들과 가족,아시안컵 슈틸리케그리고 국민들을 위해 집단휴진을 철회하고 불안에 떠는 환자 곁으로 신속히 복귀해 본연의 사명을 감당해 주시길 다시 한번 간곡히 요청한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슈틸리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슈틸리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60억 달러 이상의 투자 기회 검토 [파이낸셜뉴스] 기획재정부는 아부다비 투자회사 무바달라와 한국 경제의 미래지향적 부문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시안컵 슈틸리케,정부는 또 비상진료체계가 원활히 작동되도록 별도의 예비비를 통해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