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주말 사이 제주도 한라산에 365㎜ 넘는 비가 쏟아지는 등 남부지방엔 이미 비가 많이 왔는데요.내일(1일)도 장마는 이어지겠습니다.남부지방에는 짧고 강한 비가 오겠고,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모레부턴 전국에 비가 올 거란 예보입니다.
정해성 기자입니다.
[기자]
밤사이 거센 비바람에 가로수가 쓰러졌습니다.
아파트 외벽도 떨어졌습니다.
이번 주말 80㎜ 넘는 장대비가 쏟아진 제주도 모습입니다.
그런데 내일 밤부터 다시 강한 비가 시작됩니다.
[이기선/기상청 예보관 : 전남 해안은 120㎜ 이상.제주도는 150㎜ 이상도 예상하니까.(많이 온 곳에) 또 쏟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비를 뿌린 남부지방에 비구름이 또 몰려오는 겁니다.
장마전선이 북상하는 모레(2일)는 전국에 장맛비가 내립니다.
수도권과 강원 10~50㎜,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충청과 경북 20~60㎜,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호남과 경남은 30~80㎜ 비가 예상됩니다.
당분간 정체전선이 남북을 오르내리면서 비가 내렸다가 그치길 반복할 거라는 예보도 나왔습니다.
[이기선/기상청 예보관 : 정체전선이 남북으로 진동을 한다는 표현을 하는데요.정체전선이 머무는 곳에선 강한 비가 내릴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좁은 지역에 강하게 집중되는 '게릴라 호우'가 나타나는 곳에선 안전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반대로 비가 내리지 않는 지역은 습도가 올라가 체감온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디자인 곽세미]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근에는 비명(비이재명)계인 전해철 의원을 겨냥해 “수박 뿌리 뽑겠다”고 했다가 당직 정지 3개월 징계를 받았다.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서울경찰청은 관내 경력을 총동원해 도주 약 2시간 만인 오후 3시40분쯤 강 씨를 붙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