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경남 사천 뉴스테이 - krslotID=2024-11-26%2Fnifpty.html

NoiseAware Blog

바카라 무료

경남 사천 뉴스테이 - krslotID=2024-11-26%2Fnifpty.html

경남 사천 뉴스테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계 올특위서 결정…"공식적 휴진 결의는 없어"

▲ 최창민 전국의과대학교수 비대위원장이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회관에서 열린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 2차 회의에 참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
▲ 최창민 전국의과대학교수 비대위원장이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회관에서 열린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 2차 회의에 참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의과대학 교수들을 포함해 전 직역의 의사들이 7월 26일 토론회를 열기로 함에 따라 하루 진료를 접을 것으로 보인다.

29일 의료계에 따르면 의료계 협의체인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는 이날 2차 회의를 열고 7월 26일 전 직역의 의사가 참여하는 토론회를 개최하기 했다.

올특위는 회의 후 "올특위 주최로 7월 26일 전 직역이 참여하는 '올바른 의료 정립을 위한 대토론회'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고 공지했다.

이날 올특위 회의에서는 공식적인 휴진 결의는 없었지만,경남 사천 뉴스테이토론회에 참가하려는 의사들은 휴가 등으로 휴진을 할 수밖에 없을 것으로 예측된다.

앞서 전의비는 27일 총회를 열고 전국 의대 교수들이 7월 26일에 휴진하는 방안을 논의했고,경남 사천 뉴스테이올특위 2차 회의에서 최종 결정하기로 했었다.

올특위는 이날 휴진 방침을 알리며 "지난 26일 열린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청문회를 통해 의대 정원 증원과 필수의료 패키지가 의료계와의 사전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추진됐다는 게 만천하에 공개됐다"면서 "정부에서 추진하는 의대 정원 2000명 증원도 과학적 근거가 없이 졸속으로 진행됐음을 다시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올특위는 정부가 정책 실패를 인정하고 전공의와 의대생의 요구안을 수용하는 전향적인 태도 변화를 보일 것을 요구한다"고 강조했다.

경남 사천 뉴스테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남 사천 뉴스테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딱 떨어지는 산수 점수 같은 것 말고 다른 평가요인도 있다 이런 얘기를 했는데.

경남 사천 뉴스테이,제가 가장 선두에 섭니다”라고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