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쿨파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 제조 업체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관들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일차전지 업체 공장에서 일어난 화재로 외국인 20명을 포함해 모두 22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기 화성소방서는 저녁 6시 현재 "최초 사망자 1명과 실종됐던 21명 등 총 22명의 시신을 확인해 수습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화재 현장 안에 1명이 추가로 더 있을 수 있다는 회사 관계자 말에 따라 추가 수색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국인 사망자 2명 외에 외국인 사망자는 중국 국적 18명,일본 쿨파스라오스 국적 1명,일본 쿨파스미상 1명 등입니다.
화성소방서 관계자는 "현재 시신 훼손상태가 심각해 육안으로는 남녀만 구분 가능하다"며 "구체적인 인적 상황에 대해서는 DNA 조사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시신은 공장 11개 건물 중 불이 난 3동의 2층에서 주로 발견됐습니다.
화성소방서 관계자는 "2층 면적은 350평 정도로,일본 쿨파스계단으로 진입했을 때 우측 면에서 많은 시신이 발견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장에서 발견된 중상자 2명과 직접 병원으로 간 경상자 6명 등 부상자는 8명으로 파악됐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일본 쿨파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일본 쿨파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일본 증시는 지난 16일 대표 주가지수인 닛케이225 평균주가(닛케이지수)가 종가기준 38400선을 돌파하며 '거품(버블) 경제' 이후 34년 만의 최고가를 달성, 경제 침체기를 벗어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일본 쿨파스,업계 관계자는 "삼성이 엔비디아의 테스트를 통과할 가능성이 커졌다"며 "삼성이 경쟁사보다 얼마나 많은 물량을 공급할 수 있을 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