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천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휴게실 정비·스마트출근제 확대
업무 효율성 증대·소속감 고취
태광그룹이 전사 차원에서 임직원 근무 환경 개선에 나섰다.일과 휴식의 조화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 임직원들의 소속감까지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섬유석유화학 계열사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서울 장충동 사옥 외부‘소통의 장’과 함께 임직원들의 휴식을 책임졌던 여성 휴게실 리모델링 공사를 지난달 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휴게실은‘휴식과 치유의 공간’을 콘셉트로,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천센터사내 소통을 위한 테이블 공간을 마련하고 리클라이너 소파,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천센터공기청정기,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천센터화장대 등을 배치해 보다 쾌적하고 재충전이 가능토록 했다.태광산업은 장충동 사옥 건물 외벽도 새롭게 단장했다.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스마트 출근제’적용 대상도 확대했다.기존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자녀 양육 부모,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천센터임신 중인 여성 근로자 등에게만 적용되던 것을 올해 3월부터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자녀 양육까지 적용 폭을 넓혔다.
금융계열사들도 근무 환경 개선에 공들이고 있다.
흥국생명은 지난해 말 서울 종로구 흥국생명빌딩 본사 내 직원 휴게실을 새롭게 오픈했다.흥국화재는 아침 일찍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이달부터 김밥을 제공한다.정윤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