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폐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요약
화천군,군의회,화천댐 용수 '반도체 산단 공급 결정' 반대 성명
화천지역 시민사회단체 회원들 "여론 무시한 일방 결정 규탄"
화천지역 시민사회단체 회원들 "여론 무시한 일방 결정 규탄"
강원 양구지역 댐 건설 반대 여론에 이어 화천군과 화천군의회,지역사회도 정부의 화천댐 용수 반도체 산업단지 공급결정에 반대하는 집단행동에 나섰다.
화천군과 화천군의회는 13일 화천댐 인근 간동면 구만리 파로호 선착장 전망대에서 화천댐 피해 해결 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최문순 군수와 류희상 군의장은 공동성명을 통해 "반도체 산업발전은 누구나 바라지만 댐 소재지 주민 의견 수렴도 없이 화천댐으로 인한 상처가 그대로 방치되는 현 상황에서 일방적으로 용수 사용을 결정한 것에 대해 강력히 명확히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기존 화천댐으로 빚어진 피해에 대한 합당한 보상을 즉시 시행하라"며 "강원대 산학협력단 조사 결과 휴전 이후인 1954년부터 2022년까지 3조2655억원,연평균으로는 480억원의 직·간접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화천지역 번영회,사회단체협의회,새마을회,여성단체협의회,재향군인회,로또 폐업노인회,로또 폐업사회복지협의회 등 40여개 사회단체 회원들도 화천댐 피해 보상과 지역여론 수렴 등을 요구하고 나섰다.
지역구 한기호 국회의원은 "발전용인 화천댐을 다목적댐으로 변경하려는 움직임은 이미 오래 전부터 시작됐다"며 "화천댐 용수 사용에 대한 합당한 보상이 법 개정 과정에서 반드시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로또 폐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폐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하지만 당시 법무부(박범계 장관)를 비롯한 정부는 이 권고안을 실제 대책으로 살리지 못했다.
로또 폐업,여기에 노조 파업까지 이어지면서 8만원 대였던 주가가 현재 7만3500원에 머물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