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플레이오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올해 강남권 재건축 대어 중 하나인 개포동 '개포주공5단지’시공사가 이달 말 결정될 예정이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5일 시공사 선정 안건이 조합 대의원회 정족수 미달로 심의하지 못했지만 이후 조합원 5분의1 이상 동의를 얻어 예정대로 31일 총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개포주공5 재건축 조합은 올 3월과 5월 두 차례 시공사 입찰공고를 냈다.대우건설 1개사만 참여해 두 차례 유찰 끝에 지난달 대우건설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바 있다.
지난주 수의계약을 위한 총회에 앞서 열린 대의원회의에서 참석자가 과반이 안 돼 안건 심의를 하지 못했다.대우건설 관계자는 “시공사 선정 안건을 위한 대의원회의의 경우 서면결의서 제출 뿐 아니라 과반의 직접 참석이 필요한데,프로야구 플레이오프하계 휴가 등으로 인해 참석자가 정족수에 조금 부족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의원회의에서 참석자수 미달로 해당 안건이 부결된 것은 맞지만,프로야구 플레이오프조합원들을 중심으로 25%가 넘는 총회 개최요구서가 접수됐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당초 계획대로 이달 31일에 시공사 선정총회가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법에 따르면 조합원 5분의1 이상의 요구가 있을 경우 총회를 소집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조합 관계자는 "법적 절차에 따라 조합원 전체의 의사를 묻는 총회를 통해 원래 일정대로 시공사 선정 절차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우건설은 개포주공5단지에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SUMMIT)'을 적용할 예정이다.회사 관계자는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개포지구 최고의 랜드마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대우건설 #시공사 #개포주공5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종철 : 누구보다 이 사태를 걱정스럽게 지켜보고 계신 분들이 바로 중증 환자 가족들일 겁니다.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이 시장은 용인시에 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 조성을 비롯해 정부가 지정한 반도체 특화단지가 세 곳이고, 이곳에 앞으로 모두 502조원의 막대한 자금이 반도체 산업에 투자되는 만큼 용인이 단일도시로는 세계 최대의 반도체 생태계를 가진 도시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용인에는 반도체 특화 신도시가 조성돼 젊은 IT인재들이 대거 정주하게 될 것이므로 스마트시티로 거듭나고 있는 빌바오와 소통하고 협력할 것이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