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19회째 '레드챌린지' 전개
전 계열사 동참
헌혈증서 1장당 10만원 매칭그랜트도 진행대상그룹은 7월 한 달 동안 전 국민이 함께 하는 헌혈 캠페인 '레드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대상홀딩스를 비롯해 대상주식회사,대상웰라이프 등 대상그룹 전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탠다.대상그룹이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해 온 레드챌린지는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했다.2019년까지 대상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오던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2020년부터는 전 국민으로 헌혈 독려 대상을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더 많은 임직원 참여 유도를 위해 '매칭그랜트' 제도를 새롭게 마련했다.대상그룹 임직원들이 헌혈한 뒤 헌혈증서를 기부하면,헌혈증서 1장당 회사가 10만원을 보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기부할 예정이다.헌혈증서 500장을 기부하면 5000만원을 기부금으로 전달하는 것이다.
대상그룹 레드챌린지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헌혈하는 모습이나 관련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전체 공개로 게시한 뒤 게시물 링크를 복사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이때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경기게시물에 5가지 필수 해시태그(#헌혈 #대상그룹 #전국민동참 #헌혈캠페인 #레드챌린지)를 포함하면 된다.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대상주식회사 청정원,경기종가 브랜드 인기 제품과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경기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제품 등으로 구성된 푸드박스 경품을 증정한다.당첨자는 8월 중 대상주식회사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 및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숙 대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실장은 "많은 국민들이 헌혈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근에는 집단행동 중인 전공의가 기자들 앞에서 정부를 비판하며 '말단 5급 사무관'이라는 표현을 쓴 것에 대해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경기,신중 보도 필요한데도, 긍정 전망 부각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처음으로 국정브리핑 형식의 기자회견을 열고 "경북 포항 영일만 앞바다에 최대 140억 배럴에 달하는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 "사전 준비작업을 거쳐 금년(2024년) 말에 첫 번째 시추공 작업에 들어가면 내년(2025년) 상반기까지는 어느 정도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