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도박 크래프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1~5월 누적 판매도 15% 이상 증가
거주중인 집도 8시간만에 최대 6대 설치 가능
거주 주택 설치 전년 대비 70% 늘어
'AI 부재 절전' 등 맞춤형 AI 기능 적용 비스포크 모델 선보여
삼성전자는 자사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5월 판매가 지난해 동월보다 25% 증가했고 올해 1~5월 누적 판매도 15% 이상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시스템에어컨은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지만 분양·입주·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에만 설치할 수 있는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현재 거주 중인 집에도 최대 6대까지 8시간만에 설치 가능해지면서 판매가 늘어났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이에 따라 거주 중인 집에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한 건수가 전년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고객이 삼성스토어·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경우 삼성전자에서 지정한 공식 전문 설치 파트너사가 시공을 담당하고 삼성전자가 표준 자재 사용 및 2년 무상 사후관리서비스(AS) 기준도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또 프리미엄 라인업인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도 선보였다.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레이더 센서를 탑재해 맞춤형 AI 기능을 적용했다.'AI 부재 절전' 기능의 경우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냉방을 알아서 조정하며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