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리그 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는 라이드플럭스(대표 박중희)와 지난 18일 제주공항 비즈니스라운지에서‘고속도로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지구의 운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지구는 민간기업이 자율주행 서비스를 자유롭게 실증할 수 있도록‘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특례를 적용받는다.
이번 협약은 향후 고속도로에서 운행될 자율주행차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검증하고,프랑스 리그 1고속도로를 활용한 자율주행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지구 운영 △안전한 자율주행을 위한 도로정보 제공 △제반 인프라 시설 등에 협조하고,라이드플럭스는 △자율주행차 개발과 운영 △안전주행을 위한 운행 데이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금년 하반기에 고속도로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지구 내 자율주행 물류 운송 서비스를 개시하고,운행 노선과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공사는 금년 하반기 중 경부고속도로 등 일부 구간이 시범운행지구로 지정받을 수 있도록 관련 계획수립,프랑스 리그 1인프라 구축 등을 시행 중이다.
향후 시범운행지구 내에서 자율주행 민간 기업들의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가 활용되어 기존 시·도 구역 단위의 대중교통 서비스 중심에서 광역 물류·운송 서비스 등으로 자율주행 서비스의 사업 범위가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도로공사 조남민 도로교통연구원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자율주행기업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고속도로 내의 안전한 자율주행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속도로 인프라를 적극 지원해 자율주행 산업의 활성화에도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프랑스 리그 1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랑스 리그 1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0년 전에는 환자가 아니었다가 갑자기 환자가 된 사례도 있다.
프랑스 리그 1,지난 1~5월 현대차의 국내 전기차 누적 판매량은 1만3217대로, 아이오닉 6는 아이오닉 5(5294대)와 포터(4532대)에 이어 3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