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뚝거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총선서 14년만에 야당 승리
스타머 당대표,절뚝거림새 총리로
브렉시트 혼란·경제후퇴
국민들 보수당에 등 돌려
◆ 英 총선 노동당 압승 ◆
경제 무능에 분노한 영국 국민이 '보수당 정권 14년'에 철퇴를 내렸다.보수당이 실정을 거듭하는 동안 절치부심한 노동당은 국방과 의료 서비스 확충,절뚝거림치안 강화,합리적 세금 정책으로 대표되는 '우클릭 정책'을 펼쳐 중도파를 흡수하며 정권 교체에 성공했다.
5일(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전날 치러진 '제59대 영국 총선'에서 야당인 노동당이 절반 의석수인 326석을 훌쩍 넘겨 411석을 확보하는 압승을 거뒀다고 보도했다.앞선 2019년 총선에서 202석에 불과했던 노동당 의석은 두 배로 뛰었다.반면 여당인 보수당은 365석에서 121석으로 줄어들며 역대급 참패를 기록했다.
리시 수낵 전 총리는 즉각 찰스3세 국왕에게 사임을 알렸고,절뚝거림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 경은 신임 총리로 취임했다.
그는 "오늘 우리는 다음 장을 시작하며,국가를 일신하고 재건하기 위한 작업을 시작한다"면서 "변화는 지금 시작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수낵 전 총리는 "노동당이 이겼다.스타머 대표에게 승리를 축하한다고 전했다"고 말했다.
뉴욕타임스(NYT)는 "노동당과 스타머 대표가 좌파 정책에서 벗어나 대안세력으로 재탄생하는 프로젝트에 성공했다"며 "유권자들은 침체된 경제,절뚝거림이민자 급증,보건 서비스 불안 등에 불만을 표출한 것"이라고 전했다.노동당은 이번 총선에서 증세를 자제하고,절뚝거림국방·의료·치안 강화를 비롯한 중도파적 공약을 내세웠다.
다만 FT는 이번 총선 투표율이 앞선 선거(67.3%)보다 낮은 60% 수준이었고,노동당은 411석을 얻은 다수당으로서는 낮은 지지율 34%를 얻으면서 국민의 정치적 신뢰를 회복해야 하는 과제를 받아 들었다고 평가했다.
[진영태 기자 / 김상준 기자]
절뚝거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절뚝거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4/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서울=뉴스1) 김예원 김민수 기자 =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가 군기 훈련 중 숨진 훈련병 사건의 진실 규명을 위한 직권 조사 의결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절뚝거림,최수혜 CBRE 코리아 리서치 총괄 이사는 "작년 상업용 부동산 시장은 지속되는 고금리로 인한 유동성 제한과 매도자 및 매수자 간 기대 가격 격차가 지속되면서 거래 규모는 다소 축소됐다"면서도 "올해는 금리 인하 기대와 함께 국내 오피스 시장의 견고한 시장 수요 및 점차 회복하고 있는 리테일과 안정화되고 있는 물류 시장 등 긍정적인 변화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