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홈패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부터 카카오지도 등 순차 업데이트
이달부터 지도 앱과 내비게이션을 이용해 운전 중에도 주변의 홍수 위험을 알 수 있게 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도로와 지하차도 침수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이 홍수경보 발령 지점 1.5㎞ 이내,댐 방류 지점 1㎞ 이내에 진입하면 위험을 알리는 지도 앱과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이달부터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지도 앱·내비게이션은 카카오내비와 네이버지도,티맵,동행복권홈패이지현대·기아차 내비,아틀란,아이나비에어 등 6개다.단,이들 지도 앱과 내비게이션은 인근의 위험을 알릴 뿐,별도 우회도로를 안내하진 않는다.업데이트는 지난 1일 카카오내비를 시작으로 이달 하순 아이나비에어까지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관련 사업은 해당 지도 앱·내비게이션 기업과 환경부,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가 지난해 7월부터 함께 추진했다.환경부는 홍수 경보와 댐 방류 정보를 제공하고 과기부는 정보 중계 등을 맡았다.
과기부 관계자는 “매년 여름철 홍수기마다 도로 침수로 인한 크고 작은 국민 피해가 반복되고 있어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내 운전자가 홍수 위험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내비게이션의 고도화를 추진해왔다”고 설명했다.
동행복권홈패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행복권홈패이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비록 두 딸들에게는 냉정했지만 백성을 보살피는 군주의 덕목을 실천하려는 헨리 8세의 의지는 홀바인의 그림에서 실현되었다.
동행복권홈패이지,왜냐하면 지금 말씀드렸던 환자들이 전부 다 전문의들이 오랫동안 케어를 해야 되는 케이스들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