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감독이 '명령어' 입력하자 AI가 장면 만들어
표정부터 분위기까지 연기 지도도 가능
지금 보시는 영화는 제작비가 0원,굳이 따진다면 전기요금만 들여 만들었다고 합니다.감독 혼자서 인공지능,AI와 함께 만들었기 때문인데,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이런 작품들이 영화제에도 등장했습니다.
조소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호박 농사를 짓는 나이 든 부부에게 갑자기 손님이 찾아옵니다.
"이제 너희는 저승으로 갈 때가 되었다"
- 영화 < 원 모어 펌킨 >
여느 영화와 크게 다를 것 없는 이 작품,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그런데 진짜 배우는 없습니다.
세월이 스며든 할머니의 주름도,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죽음을 알리는 저승사자의 입술도 모두 생성형 인공지능 AI가 만든 겁니다.
어둡고 괴기스런 판타지 공포 영화를 만들고 싶었지만 제작사마다 거절을 하는 바람에 감독은 다른 선택을 했습니다.
[권한슬/'원 모어 펌킨' 감독 : 심어서 호박밭을 만들 수도 없고,특수 분장 값만 몇천만 원 들어갔을 거고.기본 억 단위지 않을까.]
제작비는 AI 프로그램을 돌린 전기요금 빼고 하나도 들지 않았습니다.
3분 짜리 영화는 닷새 만에 완성됐습니다.
엉성하지도 않습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이렇게 AI가 만든 영화 15편을 상영하고,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작품상 등 부문별 수상작을 고를 예정입니다.
AI 영화의 시대는 이제 거부할 수 없고,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어쩌면 다가올 영화의 미래일 수 있다고 내다본 겁니다.
물론 이를 바라보는 불안과 회의적인 시선도 함께 합니다.
누구나 감독이 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언젠가 영화에서 사람이 할 일이 사라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화면출처 스튜디오 프리윌루전]
[영상자막 김영진]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준열(41) 금호미쓰이화학 해외영업2팀장은 지난 3월 통장에 1000만원이 찍힌 걸 봤다.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티켓,저는 동사의 꿈이 있었다"며 "세상 바꾸기, 정치판 뒤집기, 경제 틀 바꾸기, 교육 시스템 바꾸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