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스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에 우회 수출될까' 우려 미 제재에도 AI 기술 확대 나서
[서울경제]
미국 정부의 첨단 인공지능(AI) 칩 수출 규제에도 불구하고 엔비디아가 중동의 통신사 대기업인‘우레두’(Ooredoo)와 AI 전용칩 대규모 계약을 성사했다고 로이더통신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현재 미국 정부는 중국이 중동 국가에서 AI 전용 칩을 조달할 수 있다는 이유로 중국은 물론 중동에도 최첨단 AI 전용칩 판매를 제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엔비디아가 우레두와 대규모 AI 계약을 맺은 것은 중동 시장에 본격적으로 AI 기술 확대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엔비디아가 우레두에게 어떤 AI 전용칩을 제공하는지,랭스카페계약 규모는 어느 정도인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우레두는 “이는 가용성과 고객 수요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밝히며 우레두의 최고경영자(CEO) 아지즈 알투먼 파코루는 “이번 계약을 통해 향후 18개월에서 24개월 동안 경쟁업체는 접근할 수 없는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우레두는 약 10억달러(약 1조4000억원)를 투자해 데이터센터 용량을 현재 40메가와트 용량에서 20~25메가와트를 추가로 늘린다는 계획이다.2030년까지 용량을 3배 늘릴 계획이다.
우레두는 작년 중동 최대 타워 회사를 설립한 데 이어 데이터센터 사업부를 분리했으며,해저 케이블과 광케이블 네트워크 사업부도 분리할 예정이다.이는 중동 지역의 디지털 인프라 확장과 함께 엔비디아의 AI 기술 도입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우레두는 카타르,알제리,랭스카페튀니지,오만,랭스카페쿠웨이트,랭스카페몰디브에서 데이터센터를 운용하고 있다.
랭스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랭스카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HM16390은 지난 2022년 9월 국가신약개발 과제로도 선정된 바 있다한미약품은 "HM16390은 항암 약물 치료 주기당 1회 피하 투여가 가능한 지속형 제제로, 기존의 IL-2 제제와는 차별화된 수용체 결합력을 통해 항암 효능이 크게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랭스카페,지난 1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는 급등하는 보험비용을 감당하지 못해 소속 공무원의 체중감량제 보험 적용을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