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계 최대 반도체 업체인 인텔이 국내 소재·부품·기업(소부장)에 투자했다.인텔이 한국 소부장 기업에 투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인텔은 최근 디에스테크노에 약 180억원을 투자했다.지분 8% 가량을 확보,디에스테크노 4대 주주에 이름을 올렸다.
인텔은 지난 2012년 국내 얼굴인식 소프트웨어(SW) 업체 올라웍스를 인수한 적이 있으나,소부장 기업에 투자한 적은 없다.
1990년 사업을 시작한 디에스테크노는 실리콘카바이드(SiC),실리콘(Si),쿼츠 등 반도체 제조 장비에 사용되는 소모성 부품을 개발·생산하는 회사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뿐만아니라 마이크론,TSMC,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인텔 등 세계 주요 반도체 업체에 소재·부품을 공급 중이다.
인텔이 디에스테크노에 투자한 건 공급망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알려졌다.인텔은 자체 반도체 생산 위주에서 위탁생산(파운드리) 분야로 발을 넓혔는데,2030년까지 대만 TSMC에 이은 세계 파운드리 2위에 오르기 위해 경쟁력 있는 소재부품 조달에 나섰다는 분석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소모성 부품에 대한 공급망을 다변화해 비용 절감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도체 제조사는 일반적으로 장비사가 제공하는 부품을 사용하는데,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이를 부품 기업으로부터 직접 공급받으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디에스테크노는 글로벌 장비사의 부품 협력사였던 곳으로,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인텔은 이 회사가 직접 공급이 가능할 정도로 품질 및 생산관리 역량을 갖췄다고 판단한 것으로 풀이된다.
디에스테크노는 앞선 지난 2022년 삼성전자에서도 투자를 받은 바 있다.삼성에 이어 인텔에서도 경쟁력을 인정 받은 셈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디에스테크노 매출은 지난 2014년 278억원에서 지난해 1032억원으로 4배 가량 늘었다.생산능력도 확대 중이다.2026년까지 원주 문막농공단지에 702억원을,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2028년까지 음성 대소산업단지에도 1504억원을 각각 투자하기로 하고 신규공장을 건설하고 있다.
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인권단체 반명예훼손리그(ADL)는 스와팅 한 번으로 낭비되는 경찰력이 약 1만달러(약 1300만원)에 이르는 것으로 분석했다.
fc 코펜하겐 대 갈라타사라이 sk 통계,종전 최고치는 2005년 8월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