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병에 걸린 걸 알고도 성관계를 가져 여성에게 병을 옮긴 혐의를 받는 프로축구 선수 윤주태의 소속 구단이 출전 정지 결정을 내렸다.
프로축구 K리그2 경남FC는 지난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입장문을 게재했다.
구단 측은 "최근 보도 내용으로 큰 심려를 끼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하면서 "구단은 지난 8일 관련 내용을 인지했고,메이저리그 프로야구즉각 확인해 윤주태에게 경기 출전 정지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내용은 윤주태가 2023년,메이저리그 프로야구경남FC 입단 전 사항으로 사실관계 확인 후 구단 차원에서의 활동 정지를 해당 선수에게 내렸다.수사 진행 및 결과에 따라 엄중하게 후속 조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0년생으로 지난 2011년 FSV 프랑크푸르트에서 데뷔한 윤주태는 성병에 걸린 것을 알고도 여성과 성관계를 가져 병을 옮긴 혐의로 지난 5월 불구속 송치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됐다.
메이저리그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메이저리그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백화점별 VIP등급 기준 / 그래픽=비즈워치이번 AK플라자의 최상위 등급 기준은 롯데·현대·신세계 등 백화점 3사의 최상위 기준 금액과 차이가 크다.
메이저리그 프로야구,충남 천안지역 대학병원들에서도 교수들이 각 병동에서 숙식하며 입원환자와 외래환자를 돌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