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윤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인규 대표가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하이트진로[파이낸셜뉴스]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총 100개 협력사를 초청해 10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협력사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동원시스템즈,SGC솔루션,이성윤 프로필수남기업 등 하이트진로의 협력사 100곳이 자리를 함께했다.
하이트진로는 '함께한 100년,그리고 함께할 100년' 슬로건을 공개,협력사에 대한 감사의 표현과 함께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또 협력사별 기념 현판을 제작,이성윤 프로필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수많은 어려움과 위기상황 속에서도 동반자가 돼 준 협력사가 곁에 있어 오늘 이 자리가 가능했다"며 "하이트진로는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협력사의 지속 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윤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성윤 프로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거대 정당이 비례대표 의석을 줄이며 국회의 다양성을 위해 마련한 제도인 준연동형 비례대표제의 취지를 완전히 무력화시켰다는 지적이다.
이성윤 프로필,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