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대 폴란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라인야후는 총무성에 제출한 정보유출 문제 재발 방지책에서 “지난 3월 5일 행정지도 이후 회사는 네이버와 소프트뱅크에 (라인야후의) 모회사인 A홀딩스의 자본 관계 검토를 요청했고,체코 대 폴란드현재로서는 단기적인 자본 이동이 어렵다는 인식을 공유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면서도 “양사 모두 협조적인 대응을 하고 있는 만큼 논의가 진전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분 매각 문제에 대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했다.
총무성은 지난해 11월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두고 올해 3월과 4월 두 차례 걸쳐 라인야후에 행정지도를 내렸다.이 때 총무성은 라인야후에 사이버보안 강화와 함께‘자본 관계’도 재검토할 것을 요구했는데,체코 대 폴란드일본 정부는 행정지도에 지분 매각이라는 표현이 없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지만 사실상 일본 정부의 A홀딩스 지분 매각 압력으로 인식되고 있다.네이버 입장에선 일본에서 라인의 성공을 발판으로 대만,체코 대 폴란드태국 등 동남아시아 사업을 성공적으로 확장한 데다 일본이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 한다는 반대 여론에 부딪힌 상황이라 소프트뱅크와의 지분 협상은 장기화될 것으로 보인다.
라인야후는 네이버와 네트워크 분리를 애초 계획보다 앞당겨 완료하기로 했다.네이버·네이버클라우드에 대한 업무 위탁도 내년까지 종료하기로 했다.일본 대상 사업에 대해 네이버와 네이버 클라우드에 위탁한 부문에 대해서는 2025년 12월 말까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했다.또 네이버의 기술과 시스템을 이용하는 부문에 대해 라인야후는 2025년 3월 말까지 중단하고 특히 해외 자회사는 2026년 3월 말 중단할 계획이다.
체코 대 폴란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체코 대 폴란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몇 번 시추할 건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2026년까지 지속적으로 시추할 계획"이라며 "최소 5번 이상 뚫겠지만 중간에 어떤 유의미한 결과가 나오는지에 따라 유동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체코 대 폴란드,* 본 영상의 타이틀곡과 BGM의 저작권은 MBN에 있습니다* 인터뷰 인용 보도시 MBN 유튜브 <지하세계-나는 정치인이다>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