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가 재난현장에서 소방관들의 회복을 돕기 위해 수소 버스 한 대를 제주 소방에 기부했습니다.
전달식은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남화영 소방청장,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김애숙 제주도 정무부지사 등 100명이 참석해 제주 에너지미래관에서 열렸습니다.
수소 버스는 조리 공간과 회의실 등을 갖춰,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재난현장에서 장시간 임무를 수행하는 소방대원들의 회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정의선 현대차 회장은 제주도가 청정에너지에 관한 관심이 워낙 많아 수소 버스를 기부하는 데 아주 적합한 곳이라며,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소방관들이 안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잠시 들어보시겠습니다
[정의선/현대차그룹 회장 : 일단 8대가 지원이 돼 있기 때문에 전국에서 써보시고 더 필요한 것은 당연히 더 해야 되고,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그렇게 해서 정말 차를 쓸 일이 없어야 되는 게 가장 좋지만,저희는 무엇보다도 소방관분들의 생명과 안전을 저희가 지킬 수 있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싶습니다.그래서 필요한 곳의 요청이 있으면 더 많이 지원을 해서 소방관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그런 부분에 많은 지원을 하겠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국민일보 관련뉴스]전공의 ‘연봉 7천’ 호소하지만… 개업하면 20대에 2억 번다‘의사 부족이 여자 탓?’…여의사들, 복지부 차관 고발“결혼 후 ‘대머리’ 고백한 남편… 이혼하고 싶어요”이름 옆에 “학습부진”… 반 배정 안내문 ‘황당’“전체 의견 맞습니까?”… 의협 대표성에 커지는 의문“강남에 웃통 벗은男 있다”…잡고보니 마약 취한 30대 작곡가‘8시15분’에 멈춘 바늘… 히로시마 원폭 견딘 시계 낙찰“사람 뼈 보인다”…백사장서 30㎝ 정강이뼈 추정 물체 발견韓 “제가 차은우보다 낫다? 우리 당에선 공천 못 받아”‘근친혼’ 범위 4촌으로 축소 검토… ‘5촌 남편’ 가능해지나▶ 네이버에서 국민일보를 구독하세요(클릭)▶ ‘치우침 없는 뉴스’ 국민일보 신문 구독하기(클릭)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봉황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시민들은 "중앙공원 1지구에 대한 토론회가 열리는 시간을 시민들은 알지 못한 채 진행됐다"며 질타했으며 토론회는 1시간 10여분만인 오후 5시 10분께 사회자의 종료 선언으로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