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재무설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생아를 낳자마자 다른 부부에게 넘기고 100만 원을 받은 40대 친모가 사건 발생 8년 만에 법원에 넘겨졌지만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인천지방법원은 아동매매 혐의로 기소된 40대 여성 A 씨와 아이를 넘겨받은 50대 부부에게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100만 원을 건넨 행위는 고마움을 표시한 도의적 조치였다"며 "피고인들이 적법한 입양 절차를 따르진 않았지만,복권 재무설계대가를 받고 아동을 매매한 것으로 보기는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앞서 지난 2016년 A 씨는 인터넷 사이트에 "신생아를 다른 곳에 입양 보내고 싶다"는 취지의 글을 올린 뒤,복권 재무설계댓글을 단 50대 부부에게 100만 원을 받고 신생아를 넘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 발생 7년 만인 지난해 경찰은 A 씨와 50대 부부를 아동매매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아동매매 혐의에 대해선 무죄가 선고됐지만,복권 재무설계인천지법은 아이의 출생 기록을 허위로 작성해 신고한 혐의에 대해 B 씨 부부에게 징역 4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각각 선고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복권 재무설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복권 재무설계채널 추가
▷ 네이버,복권 재무설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복권 재무설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복권 재무설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한편 김 전 원내대표는 서울 강서을 당협위원회와 지역 조직을 꾸준히 관리하면서, 22대 총선 선거운동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복권 재무설계,바이든 대통령은 “나발니의 죽음에 책임이 있는 푸틴을 상대로 강력한 제재를 발표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