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56년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2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퀸즈 컬렉션' 개최
영국 왕실 역사 속 여왕·로열 패밀리 관련 소장품 80여 점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이랜드뮤지엄과 이월드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퀸즈 컬렉션(QUEENS COLLECTION)' 브리티시 로열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50만여점의 소장품 중 영국 왕실 역사 속 여왕과 로열 패밀리 관련 소장품 80여 점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엘리자베스 2세 ▲마거릿 공주 ▲빅토리아 여왕 ▲엘리자베스 1세 ▲윈저 공 부부 ▲다이애나 비 관련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70년 재위기간 동안 영국에서 사랑과 존경을 받았던 엘리자베스 2세의 무도회 드레스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또 세기의 로맨티스트이자 당대 패션의 선두주자로 불린 윈저 공의 수트 및 윈저 공작 부인의 쥬얼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잉글리시 로즈'로 불리는 다이애나 비가 '세기의 결혼식'에서 착용한 웨딩 베일과 1992년 방한 당시 착용했던 버건디 로즈 드레스도 공개된다.
특히,56년 아시안컵이번 전시에서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영국 왕실 헤리티지를 모티브로 한 하이주얼리를 함께 선보여 그 의미를 더한다.
▲다이애나 비에 대한 헌정인 75캐럿 옐로우 다이아몬드 목걸이 ▲영국 왕실에게 보내는 찬사를 담은 100캐럿 블루&화이트 다이아몬드 티아라 등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