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구에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당 의원들에게 서한보내 직접 입장 설명
"대선까지 119일…결속 약화에 트럼프만 이득"
8일(현지시각) CNN과 AP통신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민주당 의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언론 등에서 수많은 추측에도 불구하고 나는 대선 레이스를 계속할 것이고,마크 구에히끝까지 완주할 것이며 도널드 트럼프를 패배시킬 것이라고 굳게 결심했다는 점을 여러분이 알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민주당 안팎에서 대선 후보 교체론이 확산하자 직접 완주 의지를 전달한 셈이다.아울러 더이상의 잡음은 끝내라는 경고의 메시지도 보냈다.
바이든 대통령은 "앞으로 어떻게 가야할지에 대한 질문은 일주일 넘게 쟁점이 돼 왔다"며 "이제는 끝내야할 시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에겐 한 가지 일이 있다.도널드 트럼프를 이기는 일"이라며 "민주당전당대회까지 42일,마크 구에히대선까지는 119일이 남았다.결속 약화와 닥친 과제에 대한 명확성 부족은 우리에게 상처를 주고 트럼프만 이롭게 할 뿐"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힘을 합쳐 통합된 정당으로 전진해 도널드 트럼프를 패배시켜야 할 때다"고 촉구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첫 대선 TV토론에서 날카로움은커녕 연로함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처참한 모습을 보였다.이른바 고령 리스크를 더욱 키운 모양새가 됐고,마크 구에히일각에선 바이든 대통령 후보 사퇴론이 분출했다.
민주당 하원의원 5명이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사퇴를 요구했고,마크 구에히전날 하원 지도부 회의에서도 4~6명의 간부들이 후보 사퇴를 주장했다고 한다.
이번주 미국 상원과 하원이 회기를 시작하면서 정치인들이 워싱턴DC로 모여드는 만큼,바이든 후보 사퇴론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미국 언론들은 전망하고 있다.
마크 구에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마크 구에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부 배당 실시기관 40개 중 17개 뿐…에너지공기업 등 제외 정부가 올해 출자기관으로부터 총 2조1322억원의 배당금을 받는 것으로 확정됐다.
마크 구에히,com경향신문 주요뉴스·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푸바오 잘 가···마지막 작별 날짜 나왔다· 클린스만 “정몽규에 농담처럼 말했는데 감독됐다”· “이준석은 전두환 국보위” 고성···이낙연·김종민 격양된 ‘퇴장’· ‘부산 엘시티 99층’서 뛰어내리고는 사라졌다· ‘붕대감은 손흥민 손’, 이강인과 몸싸움 때문···축협도 인정· ‘코브라 독’의 20배…수중 생태화보 찍다 ‘깜놀’한 사연· [단독]대통령 축사 중 카이스트 졸업생도 입 틀어막고 ‘사지 연행’· 이수정 “尹, 인기 없어···지역민들 ‘명품백’ 발언에 무관심”· 이준석 “국힘에 걸린 박정희·김영삼 사진, 이준석·이낙연보다 훨씬 더한 이종결합”▶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