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 제주서부경찰서에 따르면 60대 중국인 여성 A씨가 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고 있다.
A씨는 전날 오전 11시께 제주시 한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고 있던 여성들을 휴대전화로 불법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서 이용객 3~4명이 찍힌 사진을 확인하고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4조(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에 따르면 카메라나 그 밖에 이와 유사한 기능을 갖춘 기계장치를 이용해 성적 욕망 또는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사람의 신체를 촬영대상자의 의사에 반해 촬영할 경우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A씨는 경찰에게 “목욕탕 내부가 신기해 촬영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무사증(무비자)으로 제주에 온 관광객 신분인 A씨에 대한 출국정지를 신청하고,그의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하는 등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누리꾼들은 “무비자 없애라”,“제주도가 중국판 되버렸다”,“국내법 위반자는 칼같이 사법처리해야 한다”,안양 야구“역시 세계의 민폐국”,“남의 나라에서 대변보고 목욕탕 불법촬영한다” 등 대체로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중국인 관광객 수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으로 무사증 제주도 입국이 재개되면서 늘어나고 있지만,그만큼 범죄도 증가하는 추세다.최근 제주의 한 편의점이 중국인 관광객들이 남기고 간 쓰레기로 몸살을 앓는가 하면,안양 야구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아이가 제주 시내 한 거리에서 대변을 보는 일이 발생했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일출봉에서 중국 관광객들이 담배를 피우고 꽁초를 함부로 버리는 몰상식한 행동을 한 사실이 드러나 많은 이들의 공분을 샀다.
안양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안양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 연합뉴스][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서울시가 2026년까지 3년간 신혼부부에게 공공주택 4396호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안양 야구,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