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갈라타사라이 대 코펜하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일 폭스바겐이 미국 전기차 업체인 리비안에 10억달러를 우선 투자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국내 증시도 '리비안 관련주'가 일제히 강세다.
26일 오전 9시 26분 기준 에코캡은 전일 대비 29.95% 오른 2690원에 상한가를 달성했다.같은 시간 대원화성(22.51%),갈라타사라이 대 코펜하겐알멕(9.96%) 등도 상승하고 있다.
앞서 폭스바겐은 25일(현지시간) 뉴욕 증시 마감 후 리비안에 2026년까지 50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은 우선 10억 달러를 리비안에 투자해 지분을 확보하고,갈라타사라이 대 코펜하겐이후 4억 달러를 추가로 투자해 리비안과 합작회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통해 전리비안은 생산과 인도를 늘리기 위한 새로운 자금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에코캡은 리비안에 와이어링 하네스를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대원화성은 고급 습식 합성 피혁을 출시한 전문업체로 현재 리비안과 현대차,갈라타사라이 대 코펜하겐기아 등에 고급 소재 합성피혁을 공급 중이다.
[알림] 본 기사는 해당 증권사의 분석보고서를 토대로 정보 제공 차원으로 작성된 것입니다.따라서 투자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어떠한 경우에도 투자자의 주식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