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c밀란 인테르 평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이가이스트 시공 모듈러주택에 공급
스마트폰으로 난방·환기·전기 등 제어
생활환경 기업 경동나비엔이 GS건설의 단독주택에 스마트홈 시스템을 구축한다.
이 회사는 GS건설 자회사인 자이가이스트와 제휴,단독주택에 홈 IoT솔루션을 포함한 스마트홈 구축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단독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ac밀란 인테르 평점최근 세컨드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하고자 이런 협약을 했다”며 “나비엔 스마트홈 시스템은 자이가이스트가 시공한 모듈러주택에 옵션으로 적용된다”고 전했다.
나비엔 스마트홈 시스템은 실내에 설치된 월패드나 스마트폰을 통해 제어된다.현관문 개방은 물론 콘덴싱보일러,ac밀란 인테르 평점환기청정기,ac밀란 인테르 평점일괄소등 스위치,CCTV 등 다양한 기기를 통제할 수 있다.특히,환기청정기와 연동 때 월패드를 통해 실내 공기질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에어모니터 기능,집안에 설치된 침입감지센서를 통해 불법 침입이 감지되면 스마트폰으로 이를 알려주는 보안기능 등이 있다.
경동나비엔 측은 “자이가이스트와 통합시스템 구축업무를 함께 하기로 했다.다양한 편의기능과 보안성능을 갖춘 스마트홈 시스템을 기반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유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