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 - krslotID=2024-11-27%2F2osaphx.html

NoiseAware Blog

아시안컵 불법 무료 중계

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 - krslotID=2024-11-27%2F2osaphx.html

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천안시의회 지난 3일 정례회 본회의 조례 심사 중
여성 의원에게 욕설 담긴 문자메시지 전송해
'성추행 징계' 불만 추측… 여성 의원들,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사퇴 요구

[천안=뉴시스] 충남 천안시의회 여성의원 8인이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종담 부의장의 사퇴를 촉구했다.2024.6.7.*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뉴시스] 충남 천안시의회 여성의원 8인이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종담 부의장의 사퇴를 촉구했다.2024.6.7.*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아산=뉴시스]박우경 기자 = 충남 천안시의회 여성의원들이 이종담 부의장에게 사퇴를 요구하고 나섰다.동료 여성의원 성추행 혐의에 더해 지난 3일에는 한 여성의원에게 욕설이 담긴 메시지를 전송하면서다.

천안시의회 여성의원 8인(국민의힘 3명·더불어민주당5명)은 7일 천안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종담 부의장의 사퇴를 요구했다.

이들은 지난 3일 열린 제269회 정례회 1차 본회의에서 조례 심사를 받던 한 A여성의원에게 이 부의장이 모욕적인 문자메시지를 보낸 점을 문제 삼았다.

여성의원들에 따르면 이 부의장은 이날 오전 11시 23분께‘XX년 조례 발로 비벼주세요’라는 욕설이 담긴 메시지를 A여성의원에게 전송했다.같은 시간 여성의원 3인이 각 상임위원회에서 조례 심사를 받고 있었다.
[천안=뉴시스] 지난 3일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이 한 여성의원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사진=천안시의회 여성의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뉴시스] 지난 3일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이 한 여성의원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사진=천안시의회 여성의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부의장은 곧바로 A의원에게 “문자발송이 잘못됐다”며 “오해없으면 좋겠다”고 일축했다.

이에 A의원은 “XX년은 누구를 지칭하는 것이냐”며 “답변을 부탁드린다”고 해명을 촉구했다.

여성의원들은 이 부의장이 지난 3일 출석 정지 30일의 징계 처분에 불만을 품고 이같은 문제메시지를 보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부의장은 동료 여성의원을 성추행 한 혐의로 지난달 불구속 송치됐다.이에 시의회는 지난 3일 이 부의장에게 출석 정지 30일 징계를 의결했다.표결에는 당사자를 제외한 전 의원이 참석했으며,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찬성 17표 반대 8표로 집계됐다.

여성의원 8인은 기자회견에서 “지난 3일 다수의 의원이 동참해서 이 부의장의 징계를 확정했다”며 “이 부의장이 이같은 징계 결과에 불만과 앙심을 품고 메시지를 보내지 않았을까 추측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종담 부의장은 어떤 의원에게 이런 입에 담기 힘든 욕설이 담긴 문자를 보냈는지 해명하길 바란다”며 “문자를 원래 보내고자 했던 의원이 누구인지 함께 밝혀야 할 것”이라고 했다.

이 부의장은 “지인과 사적인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잘못 전송된 것”이라며 “해당 여성의원에게 사과를 했고,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여성의원 폄훼하는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설명했다.

한편,천안시의회 여성의원은 총 9명으로,의원 1명은 개인 사유로 기자회견에 참석하지 않았다.

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또한 전송자격인증을 받은 문자재판매사업자가 불법스팸을 전송한 것이 확인되면 발송정지 등 실질적인 제재 조치를 받게 된다.

파리 생제르맹 fc 대 클레르몽 푸트 라인업,시대에 따라 무악재를 포함해 모래재(沙峴), 길마재, 모화현(慕華峴) 등 다양한 이름으로 명칭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