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thứ hạng của giải vđqg ả rập xê ú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 19대 협의회서 지방의회법 제정 노력…광역의회 뜻 모아 대응"
[서울시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의회는 최호정 의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전국 17개 시·도 광역의회 의장들의 협의체인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에 참석했다고 14일 밝혔다.
대전에서 열린 정기회에서는 지방의회법 제정 등 다양한 지방의회 현안이 논의됐다.제19대 협의회 전반기 회장으로는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이 선출됐다.
최 의장은 "지방의회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17개 광역의회가 함께 뜻을 모으고 함께 대응해 나가겠다"며 "특히 이번 19대 의장협의회에서 지방의회법이 꼭 제정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전국 시도 의장들은 이날 오전에는 대전 현충원 참배를 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17개 광역의회 의장들로 구성된 협의체로,thứ hạng của giải vđqg ả rập xê út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 운영에 관한 의회 교류 및 협력 증진,thứ hạng của giải vđqg ả rập xê út불합리한 법령과 제도 개선을 위해 공동 활동을 펼치며 자치분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