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가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를 계기로 리튬 취급 사업장을 포함한 유해화학물질·위험물 취급 사업장 전체에 대해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경기도는 컨설팅 방식으로 기업을 지원하며 이를 거부하는 사업장의 명단을 공개할 방침이다.
김동연 경기지사는 27일 오전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도민 안전을 위해 선제적으로 움직여야 한다”면서 “리튬 외에 다른 유해화학물질,위험물 등을 취급하는 업종에 대해서는 관리 권한이 정부에 있다고 하더라도 나서서 위험 요인을 확인하자”고 말했다.
이어 “기업 운영 상황을 고려해 점검,행정지도 등의 방식 말고,콜윌컨설팅 방식으로 안전 분야를 지원하자”면서 “컨설팅을 거부하는 사업장 등에 대해서는 명단을 공개하는 등 안전한 근로환경을 만들기 위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또 “현재 소관법령 등에 따라 지방에 점검과 관리 권한이 없는 불합리한 상황이다.지방으로 권한을 이양하는 내용의 관련 법령 개정을 건의해야 한다”고 했다.
경기도는 지방 정부 차원의 경제적 지원 방안도 논의 중이다.김 지사는 “유가족들에게는 지금 당장 경제적 지원이 절실할 것”이라며 “보험관계,보상금 등의 상황을 따져보고,특단의 방법으로 재정적 지원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라”고 했다.
경기도는 이날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기후환경에너지국과 소방재난본부,콜윌특별사법경찰단으로 합동점검반을 편성해 48개 리튬 취급 사업장을 대상으로 전수 안전점검에 나선다.점검반은 7인1조 6개 팀으로 구성되며 리튬 제조공장에는 소방기술사,배터리·화학전문가,콜윌환경전문가 등이 함께 투입될 예정이다.
유해화학물질 취급·보관·저장 기준 위반 여부,유해화학물질 취급시설 안전진단 실시 여부,관리자 선임 여부 등 환경 분야는 물론 건축물 안전도,소방시설 및 위험도 관리 적정성 등 소방 분야 점검도 이뤄진다.
콜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콜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檢, 한수원 간부 최 모 씨 뇌물 정황 포착2019~2021년 횡령 통해 비자금 조성해태양광 사업 관련 민원 해결용으로 사용 북부지검.
콜윌,뉴욕거래소 전산오류, 버크셔A 주가 한때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