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리예카 - krslotID=2024-11-27%2F4omtqik.html

NoiseAware Blog

hoe 슬랭

리예카 - krslotID=2024-11-27%2F4omtqik.html

리예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추방 없이 취업 허가,리예카시민권 취득 기회'
18일 발표 예정…"50만 명 혜택"
NYT "불법 체류 배우자 많은 경합주서 바이든에게 도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AP=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AP=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미국 시민권자와 결혼한 불법체류자에게 합법적으로 미국에 체류할 수 있는 구제 조치를 발표할 예정이다.

17일(현지 시각)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리예카바이든 대통령은 18일 백악관에서 버락 오바마 대통령 당시 시행된 '불법체류 청년 추방유예'(DACA) 제도 12주년을 기념하면서 이 조치를 설명할 예정이라고 익명의 당국자들이 전했다.

이번 조치는 과거 군인 가족 등을 대상으로 시행된 '임시 체류 신분 부여'(parole in place·PIP) 정책과 같은 것으로 전해졌다.이 조치가 시행되면 미 시민권자의 불법체류 배우자들은 추방당하지 않고 취업 허가를 받는 한편 시민권 취득 기회를 얻게 된다.이를 통해 최대 50만 명 정도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당국자들은 전했다.이른바 '그린카드'를 소유한 미국 시민권자와 결혼하면 시민권을 취득할 길이 열린다.하지만 애초에 비자를 받아 입국하지 않고 불법으로 남부 국경을 넘어온 사람들은 절차상 일단 본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이번 조치는 오바마 대통령의 DACA 프로그램 시행 이후 불법 이민자를 구제하기 위해 미국 대통령이 취한 가장 포괄적인 단독 결정에 해당할 수 있다고 당국자들은 밝혔다.특히 이번 결정은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을 앞두고 미국 유권자들이 민감하게 여기는 정치 쟁점인 이민 문제에서 균형을 잡으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NYT는 풀이했다.앞서 바이든 대통령은 남부 국경에서 더욱 강력한 통제를 원하는 대다수 유권자의 요구에 부응하려 최근 남부 국경에 사실상 빗장을 거는 행정명령에 서명했다.이로 인해 라틴계 유권자와 진보 진영의 민심이 돌아서는 조짐이 보이자 이번 조치를 기획했다는 것이다.

민주당 해리 리드 전 상원의원의 수석보좌관 출신이자 비영리 진보단체 '인디비저블'의 마리 어비나 전무이사는 "바이든 행정부가 하고 있는 일은 2012년 DACA 프로그램으로 아동 입국자의 체류를 도운 이후 상식적인 이민 정책을 위한 가장 큰 뉴스가 될 수 있다"고 반색했다.반면,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시절 반이민 정책을 설계한 스티븐 밀러 전 백악관 선임보좌관은 17일 소셜미디어에서 "이번 조치는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비판했다.

NYT는 부부 중 한 명이 불법체류자인 경우가 각각 10만 명 이상으로 추산되는 네바나,리예카애리조나,리예카조지아 등 경합주에서 이번 조치가 바이든 대통령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리예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예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현재 각 의대 교수협에서 집단으로 사직서 제출을 결의한 건 서울대와 가톨릭대·울산대 등 3곳이다.

리예카,미 상무부는 4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전년 동월 대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