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 스크리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익산시 망성면·용동면 피해상황 점검
"품목별 전문가 기술 지원,빠른 복구에 최선 다할 것"
권재한 농촌진흥청장이 11일 취임 후 첫 현장 행보로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망성면·용동면의 집중호우 피해지역을 찾았다.권 청장은 토마토,수박,상추 등 시설채소와 논콩 등 농작물 침수 피해 상황을 점검했다.권 청장은 지난 7월8일 제32대 농촌진흥청장에 취임했다.
권 청장은 “‘지역담당관제’를 운영해 이번 집중호우로 전국 156개 시군에서 발생한 농작물 및 농업시설물 등 피해 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겠다”고 밝혔다.아울러 “품목별 전문가(5개반 120명)를 파견해 긴급 기술지원을 벌이고,도 농업기술원·시군농업기술센터와 합동 현장 지원에 나서 빠른 복구를 돕겠다”고 말했다.
권 청장은 “생육 회복이 가능한 작물에 대해 재배관리 기술을 투입하는 등 영농 재개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침수 피해가 심각한 영농현장을 중심으로 재배지 복구 일손 돕기를 우선 추진해 어려움을 겪은 농가에 최대한 도움의 손길을 펼치겠다”고 전했다.아울러,wm 스크리너농림축산식품부·한국농어촌공사 등 관련 기관과 협의를 통해 배수시설이 빠른시일내에 확보 될 수 있도록 협의하겠다고 덧붙였다.
농촌진흥청은 현재‘농업기상재해 조기경보 서비스’를 운영중이다.이 서비스는 지방농촌진흥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농작물 및 농업시설물 등의 기상재해 피해 예방과 사후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또한,영농현장 복구와 농업인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전체 농촌진흥기관이 참여하는 지원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대구에서 태어난 권 총장은 고려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미국 일리노이대에서 정책경제학 석사,wm 스크리너건국대 축산경영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행정고시를 통해 공직에 들어선 후에는 오랫동안 농림부에서 축산·유통·식품정책 업무를 맡아온 '농업정책 전문가'다.
wm 스크리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wm 스크리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Google생성형 AI 기술을 어떻게 써먹을 것인가에 대한 책과 강의가 많지만, 자신에게 꼭 맞춰 쓰려면 지난한 탐색 작업이 필요하다.
wm 스크리너,지난달 주총 때와 같이 구본성 전 부회장과 구미현씨가 손을 잡는다면 구본성 전 부회장 측이 이사회를 장악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