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클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의사협회가 의대 정원 2천명 확대 관련 교육부의 대책에 반발하고 있다.이들은 교육부 정책이 소위‘저질 의사’를 양성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의협은 이날 “교육부는 아예 대놓고 부실교육 저질교육을 하라고 종용하고 있다”라며 “양질의 의학교육에 앞장서도 모자란 교육부가,모클락본연의 역할을 외면한 채 의학교육의 원칙을 훼손하고 땜질식 조치를 열거하며 현 정권의 시녀 노릇을 자처하고 있다”고 맹비난했다.
관련해 교육부는 가이드라인을 통해 의대생 성적 처리 및 유급 관련 조치를 마련,모클락대규모 유급을 방지하며 의료인력 양성 교육을 정상화해 의료인력 수급 차질을 예방하겠다고 밝혔다.특히 의대생들이 유급하지 않도록,모클락F학점(낙제)을 주는 대신 추후 성적을 정정해주는‘I학점(incomplete·미완)’제도 도입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의협은 “의학교육의 질을 포기하겠다는 소리이며,모클락타 학과들과 형평성 문제까지 유발할 수 있다”고 반발했다.
또 “의대 교육 과정은 일 년 단위로 진행되는 데다 수업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반년 만에 속성 단기과정 날림식으로는 제대로 된 교육이 불가능하다”며 “부실교육의 가이드라인이 아닐 수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교육부 장관은 이러한 조치를 두고 공익을 위해서라고 말하고 있다”며 “진정한 공익을 위해서라면 지금이라도 전공의와 의대생들의 요구를 수용해,모클락더 이상의 불합리하고 비상식적인 정부 대책들이 나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저질 의학교육으로는 저질 의사만이 양산될 뿐”이라며 “대한민국 국민 건강과 생명을 보호할 수 있는 양질의 의학교육이 담보될 수 있도록 정부의 비상식적인 조치를 즉각 중단하라”고 요구했다.
모클락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모클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병원들은 사직의사를 표하고 떠난 전공의들에 대한 상담을 지난달 31일까지 진행했다.
모클락,또 올해 상반기 경제가 좋아지고 있지만 4월 상황이 비슷한 과거 자료를 봤을 때 올해도 (결손을 피하기)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