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kb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유산청·스타벅스 코리아·문화유산국민신탁 관련 협약 체결
스타벅스 코리아가 문화유산 보호 활동을 위해 앞으로 5년간 총 10억원을 기부한다.또 독립운동가이자 서예가인 위창 오세창의 친필휘호 3점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했다.
국가유산청은 “스타벅스 코리아,김광현 kbo문화유산국민신탁과 함께 스타벅스 소공 아카데미센터와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으로 새롭게 단장한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국가유산 보호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날 협약식에서 국가유산 보호기금 조성,문화유산 매입과 매입한 문화유산의 전시활동,5년간 해마다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재학생 10명 장학금 지급,스타벅스 임직원들의 전국 주요 국가유산 보호 봉사활동 확대 운영 등을 하기로 했다.국가유산청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타벅스 코리아는 앞으로 5년간 총 10억원 규모를 국가유산 보호활동에 쓰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날 협약식에서 3·1운동에 참여한 민족대표 33인 중 한 명인 위창 오세창의 친필휘호‘이신양성’(마음을 수양하고 바른 성품을 기른다) 등 3점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했다.
이로써 스타벅스는 2015년 이후 지금까지 백범 김구의 친필휘호‘존심양성‘천하위공‘유지필성,김광현 kbo도산 안창호의‘약욕개조사회 선자개조아궁,만해 한용운의‘전대법륜’등 유물 10점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했다.
국가유산청은 “지난 2009년 국가유산청과 국가유산지킴이 첫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스타벅스는 덕수궁을 비롯한 전국의 지역별 주요 국가유산 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국가유산 보호에 대한 인식 제고와 국민적 관심 촉구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응천 국가유산청장과 김종규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사장,김광현 kbo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브래디 브루어 스타벅스 인터내셔널 대표,에미 칸 스타벅스 아시아태평양 대표 등 국내외 인사 50여명이 참석했다.
김광현 kb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광현 kbo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아파트에 숨겨진 단서들을 바탕으로 ‘황금’이라는 아파트의 비밀을 깨닫게 되자 이정하는 남다른 오버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광현 kbo,의대 증원 2000명 확대 계획과 관련해 규모를 줄이는 타협은 없을 것이라고 재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