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컵 (u2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령자·예술인·체육인 등 수요자 맞춤형 공간배치
민간이 제안하면 정부가 매입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
국토교통부는 민간이 입주자 특성에 맞는 임대주택을 제안하면 공공이 매입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하는 매입임대주택을 이달 7일부터 공모한다고 6일 밝혔다.
청년 문화예술인 지원을 위한 서울 영등포 아츠스테이,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한 서울 은평 다다름하우스는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의 대표 사례다.올해는 보건복지부,문화체육관광부 등과 협업해 특정 수요자를 위한 맞춤형 임대주택 공급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공모 규모는 작년 2000가구에서 올해 3000가구로 늘렸다.
'민간 자유 제안형'은 민간이 자유롭게 테마가 있는 주택을 공공 매입약정 방식으로 건설하고,입주자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택이다.모두 1300가구를 공모한다.
'특정 테마형'은 중앙부처 등 공공과 사전에 테마를 기획해 민간 건설사로부터 주택을 매입하는 유형이다.
올해는 예술·체육인 지원주택 360가구(문체부),장애인 자립지원주택 340가구(복지부),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컵 (u21)고령자 특화주택 1000가구(복지부)를 공모한다.
고령자 특화주택은 건강,돌봄 커뮤니티와 연계가 용이한 수도권·광역시,'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을 하는 강원 춘천,충북 진천 등 지자체 33곳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공모 내용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청약플러스(apply.lh.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LH는 심사와 매입 비용 협의를 거쳐 올해 말 최종 선정 사업을 발표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컵 (u21)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컵 (u21)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불확실성이 커진다는 것 자체가 안보에 위협이 되기 때문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컵 (u21),이벤트 기간 종료 후 전체 거래량 순위별로 5위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며, 1위에게는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