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연세대 블록 체인 - krslotID=2024-11-27%2F5yvjzen.html

NoiseAware Blog

김건우 야구

연세대 블록 체인 - krslotID=2024-11-27%2F5yvjzen.html

연세대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붓딸에게 문자 보내고 외출한 재혼 남편
"유기 인정하나 치상 혐의는 아니다" 부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파이낸셜뉴스] 집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진 아내를 두고 운동하러 외출한 60대 남편이 법정에서 관련 혐의를 부인했다.

60대 A씨는 지난해 5월 9일 오후 6시 12분께 인천시 강화군 자택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진 50대 아내 B씨를 방치해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테니스를 치러 가기 위해 옷을 갈아입으러 집에 들렀다가 쓰러진 아내를 보고는 사진을 찍어 의붓딸에게 보낸 뒤 곧바로 외출했다.

당시 B씨는 외상성 경막하 출혈(뇌출혈)로 화장실 바닥에 쓰러진 채 피를 흘리고 있었다.딸의 신고로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뇌사 상태에 빠졌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예전에도 가정폭력으로 신고된 적이 있다"며 "아내하고 그런 일로 더 엮이기 싫어서 그냥 뒀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변호인은 9일 인천지법 형사9단독 강태호 판사 심리로 열린 첫 재판에서 "유기 사실은 인정하지만 치상 혐의는 부인한다"며 "피해자 자녀들의 주장은 이 사건 당시 폭행이 있었다는 취지인데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했다.

이어 "피고인이 집 밖으로 나간 것은 오전 8시였고 그 이후 오후 6시까지 집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어느 시점에 (피해자가) 사고를 당하거나 뇌출혈이 있었는지도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A씨 변호인의 주장과 관련해 재판부는 "법리를 제대로 검토하지는 않았지만 이미 출혈이 있는 상태에서 발견됐고 그 상태에서 치료를 못 받게 해서 악화가 된 게 치상죄가 인정될지는 검토를 해봐야 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피고인이 (피해자를) 때리거나 한 게 아니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어떻게 봐야 할지 살펴보겠다"면서도 "유기죄와 유기치상죄 중 어떤 혐의를 적용하는지가 큰 의미가 있는가 하는 생각도 든다"고 부연했다.

A씨의 2차 공판은 다음 달 28일 오전 인천지법에서 열릴 예정이다.
#테니스 #아내 #남편 #뇌출혈

연세대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세대 블록 체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판세가 바이든 대통령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고 있다는 뜻이다.

연세대 블록 체인,인천시 관계자는 "각종 행정정보를 활용하는 갱신 체계 도입으로 전자지도 수정 제작 비용도 연간 약 50억원 이상 절감된다"며 "지역별 공간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시민에게 더 좋은 품질의 공간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