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살로몬 슬라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암 투병으로 대외 활동을 자제해온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세자빈이 현지 시간 14일 윔블던 테니스 대회 결승전에 참석해 우승자에게 시상합니다.
왕세자빈이 대중 앞에 나서는 건 시아버지인 찰스 3세 국왕의 생일 행사 참석 이후 한 달 만입니다.
13일 BBC 방송에 따르면 왕세자빈은 런던 올잉글랜드클럽에서 열리는 윔블던 대회 남자 단식 결승전을 참관하고 우승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입니다.
올해 남자 단식 결승전에서는 노바크 조코비치와 카를로스 알카라스가 맞붙습니다.
하지만 왕세자빈은 같은 날 오후 열리는 여자 단식 결승전엔 참석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왕세자빈은 2016년 시할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올잉글랜드클럽 공식 후원 역할을 물려받아 해마다 윔블던 대회 남성·여성 단식 우승자에게 직접 시상해 왔습니다.
왕세자빈은 지난 1월 복부 수술을 받았고 3월 영상을 통해 암 투병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왕세자빈이 윔블던을 찾는 14일,살로몬 슬라이드남편인 윌리엄 왕세자는 잉글랜드 축구협회 회장으로서 잉글랜드와 스페인이 맞붙는 유로 2024 결승전 참석을 위해 독일 베를린을 찾는다고 BBC는 전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