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 동성로지점,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기존 대비 영업시간 3시간 연장 운영
"Time+뱅크,퇴근 후 대면 은행 업무 하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 생각"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일상 속 금융서비스 확대를 위해 영업시간연장 특화점포인 'Time+뱅크' 점포를 운영하고,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시행 1호점으로 대구 동성로지점을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시간을 더해 영업시간을 연장하는' 의미를 담은 'Time+뱅크'는 기존 영업시간 마감시간인 오후 4시에 3시간을 연장해 저녁 7시까지 지점을 운영한다.
iM뱅크 관계자는 "최근 금융의 비대면 전환이 가속화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전문적이고 충분한 대면상담을 원하고 있으며,바쁜 일상 속 퇴근 후 대면 은행 업무를 하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를 생각해 'Time+뱅크' 영업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새롭게 시행되는 Time+뱅크가 기존 영업시간(16시) 이후 방문이 필요한 고객의 금융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녁 7시까지 운영되는 특화점포 1호점은 대구 중심에 위치한 동성로지점으로 지난 21일부터 본격 연장 영업을 실시했다.
Time+뱅크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존과 동일하게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고 연장 시간인 오후 4시부터 저녁 7시까지는 금융상담 업무를 중심으로 입·출금,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각종 제신고 등의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은행 측은 단,일부 업무의 제한이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iM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내점을 요한다고 안내했다.
시중은행 전환을 계기로 금융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키고자 하는 iM뱅크는 다양한 형태의 점포를 통해 전국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으로 알려졌다.
'Time+뱅크'를 비롯해 찾아가는 이동점포,편의점 제휴점포,5일장 디지털점포,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시니어 특화점포 등 금융편의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으로 기존 점포와 다른 새로운 형태의 점포 도입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Time+뱅크가 침체된 도심 상권을 밝히는 작은 불빛이 되길 바란다"며 "시중은행 전환과 함께 변화되어가는 금융환경 속에서 고객을 위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일상 속 iM뱅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시도의 일환인 Time+뱅크가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나아가 도심 경제 활성화에 보다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김신조 시흥경찰서장은 "뺑소니범 검거에 큰 도움을 준 정씨의 용기있는 행동으로 큰 피해없이 시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뉴피망맞고다운로드하기,조승환 전 장관은 중·영도에서 박성근 전 비서실장을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