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12월 '타지마할 방문 의혹' 등 고발장 접수한 이종배 시의원검찰이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인도 타지마할 외유성 출장 의혹' 등을 고발한 여당 소속 시의원을 소환했습니다.
지난해 12월 고발장이 접수된 지 약 6개월 만입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는 오늘(19일) 오전 국민의힘 이종배 서울시의원을 불러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의원은 검찰에 출석하면서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에 비해서는 수사가 너무 지지부진한 상황"이라며 "수사 속도로 봤을 때는 특검을 통해 진실을 규명하는 게 맞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문 전 대통령은 모디 총리가 김 여사를 초청했다고 하나 아무런 증거를 제시하지 못해 명백한 거짓말"이라며 "타지마할 방문이 급조되는 과정에서 수많은 불법 부당한 지시가 있었을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시의원은 올해 초에는 샤넬 재킷을 대여해 착용한 뒤 반납하지 않은 의혹,enh청와대 경호관에게 개인 수영강습을 시킨 의혹으로 김 여사를 고발한 바 있습니다.
검찰은 이 시의원을 상대로 이들 사건을 고발한 취지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enh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enh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신생아를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유기한 30대 친모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enh,하지만 지난 14일 임종훈 대표가 어머니 송영숙 회장과의 한미사이언스 공동대표 체제를 송 회장의 해임을 통해 종식하면서 다시금 분쟁이 촉발할 것이란 우려가 커졌지만 이번 '합심' 의사 공개 표명으로 분쟁 가능성은 다시 수면 아래로 가라앉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