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번호 조회100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논현동에 있는 한 쇼핑몰 사무실.
불이 모두 꺼져 컴컴하고 인기척도 없습니다.
지난 20여 년 동안 문구와 침구류 등 잡화를 팔아 왔는데,사전 안내도 없이 돌연 문을 닫았습니다.
쇼핑몰은 회사 사정이 있다는 공지글만 달랑 띄우고는,로또당첨번호 조회1007상품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짧게는 한 달,길게는 1년여 동안 정산이 밀린 입점 판매자들에게는 그야말로 청천벽력 같은 소식.
쇼핑몰 대표와 고객센터에 수없이 전화를 걸었지만,로또당첨번호 조회1007응답은 없었습니다.
[쇼핑몰 입점 판매자 : (공지된) 어제 당일에 알게 돼서 놀랐고요.피해 금액이 지금 6개월 동안 금액이 밀려 있는데,로또당첨번호 조회1007약 2천만 원 정도 되는데 너무 큰 일이네요.가슴이 좀 턱하고 막힌다고 해야 되나요?]
피해를 호소하는 SNS 오픈 채팅방 인원만 8백 명이 넘고,로또당첨번호 조회1007이들이 못 받았다고 주장하는 금액은 수십억 원대에 달합니다.
한 쇼핑몰 직원은 빗발치는 연락에 정산 관련 답변을 줄 수 없다며,로또당첨번호 조회1007모든 직원은 이미 회사를 떠났다고 답했습니다.
[건물 관리인 : 종종 (힘들다고) 얘기는 했죠.'괜찮아요?' 그랬더니 '걔네(다른 쇼핑몰) 때문에 힘드네' 그랬었죠.몇 개월 전부터.]
쇼핑몰 대표는 YTN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경영난으로 폐업에 이르렀다며,피해를 최소화할 방법을 찾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밀린 대금을 어떤 방법으로 언제까지 갚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판매자 중 일부는 더는 기다릴 수 없다며 행동에 돌입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와 대구 북부경찰서 등에 고소장을 접수하고 법적 대응에 나선 것입니다.
YTN 이현정입니다.
촬영기자 : 강영관
자막뉴스 : 정의진
#YTN자막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당첨번호 조회1007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당첨번호 조회1007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방사성의약품은 크게 치료와 진단용 두 개로 나뉜다.
로또당첨번호 조회1007,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르포] "책임 느끼고, 미안해" 끝내 교수도 눈물 쏟은 의전원 졸업식☞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中광저우서 컨테이너선 충돌로 교각 절단…2명 사망·3명 실종☞ 눈 내린 경사로 미끄러지는 차 몸으로 막으려던 30대 숨져☞ 주한미군 F-16, 새만금 인근 비행중 연료통 떨어뜨리고 비상착륙☞ 원희룡 후원회장에 이천수…오늘 출근 인사 동행☞ '17년 투병' 가수 방실이 영면…고향서 눈물의 발인식☞ [삶] 국민 99%는 평생 못타볼걸요…난 항상 공짜로 이용하는데▶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