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냉동보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이터통신 보도…"트럼프,동맹과 협력해야 한다는 것 안다"
민주당의 동맹 홀대 공격에 잇따라 측근 통해 방어 차원 제스처
반면,트럼프 캠프 "누구도 그를 대신해 외국 정부에 약속 불가" 부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재집권해도 한미일 3국 관계를 강화하는 외교 기조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은 28일(현지시간) 트럼프 전 대통령 정책 고문 등 측근을 인용해 “한국과 일본의 정부 관계자에게 오랜 기간‘재집권하면 한국과 일본,토마토 냉동보관양국 간 관계 개선을 지원하고 글로벌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군사,토마토 냉동보관경제,외교적 협력을 발전시킬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트럼프 정부에서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사무총장 등을 지낸 프레드 플레이츠는 이번 달 일본을 방문해서 아키바 타케오 국가안전보장국장 등 일본 측 정부 인사들을 만났다.
플레이츠는 로이터통신에 “나는 그들에게 동맹은 강력할 것이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동맹국의 이익을 지키기 위해 우리가 동맹과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고 안심시켰다”고 말했다.
로이터통신은 이 외에도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할 경우 시행될 정책을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헤리티지재단,토마토 냉동보관미국우선주의정책연구소,토마토 냉동보관허드슨연구소 등 싱크탱크도 한국,일본의 고위급 정부 인사들과 이미 진행된 회의를 포함해 10여 차례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럼프 측근들이 이처럼 한국과 일본 등 동맹국에 지속적 협력 의지를 표명하는 것은 선거 전략적 측면도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이 지속적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동맹을 홀대하고 무시한다고 공격하는 데 대한 대응 차원이라는 뜻이다.
다만,트럼프 캠프 측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측근들이 그를 대변하고 있는 입장이 아니라고 밝혔다.
크리스 라시비타 공동선대위원장은 성명에서 “누구도 트럼프 전 대통령을 대신해서 외국 정부와 대화하거나 약속할 권한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4월 타임지와 인터뷰에서 한국이 방위비를 더 부담하지 않을 경우 주한미군을 철수할 수 있음을 시사하며 한 차례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토마토 냉동보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토마토 냉동보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맨윗줄 왼쪽부터 김용섭 변호사, 남동성 변호사, 이기리 변호사, 이인석 변호사, 고원석 변호사, 김아름 변호사, 김영진 변호사, 한양석 변호사, 김상우 변호사, 한채영 변호사, 김승환 변호사, 송은희 변호사, 박수완 변호사.
토마토 냉동보관,그는 이 대표와 당 공천 관련 책임자들이 “사표를 내고 2선으로 물러나야 된다”며 통합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을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