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던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과 중심 인사제도 변화 시도,버던트“수평적 조직문화 정착시킬 것”
앞으로 대우건설의 내부‘사원-대리-과장-차장-부장’의 5단계 직급이‘전임-선임-책임’3단계로 단순화된다.
대우건설은 이와 같은 직급체계 변화를 골자로 하는 인사제도 개편을 추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더불어 성과 평가와 임금 체계도 바뀐다.대우건설은 성과 평가 등급도 5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할 예정이다.또 기존 체계에서 비율에 따라 하위평가를 의무적으로 할당되도록 하던 것을 폐지한다.이에 따라 하위평가를 피하기 위한 불필요한 경쟁을 줄이고 업무 성과에 집중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임금체계는 성과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시스템을 갖추는 한편,버던트산정방식을 단순화시켜 직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변경할 계획이다.
이번 인사제도 개편은 직급,승진,버던트연공서열로 대변되는 인사문화 대신 업무 성과,역할 중심의 인사제도를 지향하는 데 집중했다.대우건설은 이에 따라 임직원 사이에 수평적 조직문화가 정착되고,버던트직원들이 자기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성과 중심의 업무환경이 조성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이번 인사제도 개편안 시행을 위해 11일부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하고 관련된 의견을 청취한 뒤 노사 합의를 거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지난 2년간 노조와 협의를 거쳐 보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제도를 만들고자 지속적으로 소통해왔다”면서 “인사제도 개편안은 이제 조합원 총투표만을 남겨두고 있다”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개편안 시행을 통해 일과 성과 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고 조직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버던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버던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친구하자” 등 노골적으로 애정 공세를 퍼부었다.
버던트,현재의 임금체계는 각 직원들의 생산성에 직접 연계되기 어려운 구조라는 점에서 적절한 성과보상이 이뤄질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하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