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 의사들이 휴진한다는 소식을 듣고 걱정했는데 진료받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오늘(18일) 오전 8시 50분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동 한 내과 대기실에서 딸과 함께 있던 문 모(40) 씨는 이같이 말했습니다.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예고한 의료계 집단 휴진 당일인 오늘 창원시 의원급 의료기관(동네병원) 대부분은 평상시와 다름없이 차분한 분위기에서 환자들을 진료했습니다.
문 씨는 11살인 딸이 어제 기침 증세가 너무 심했다며,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일부러 오전 9시 진료 시작 전에 왔는데도 접수할 수 있었다고 안도했습니다.
같은 시각 문 씨가 방문한 내과 인근에 있는 안과와 산부인과,피부과 등 의원급 의료기관 20여 곳 모두 휴진에 동참하지 않고 정상 진료를 한다고 안내했습니다.
동네병원 10여 곳이 밀집한 용호동의 한 상가 1층에서 20년 넘게 약국을 운영한 50대 약사 진 모 씨는 오늘 따로 상가 내 개원의로부터 휴진한다는 소식을 듣지 못했다며 휴진에 참여하는 의사들이 많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동네병원뿐 아니라 도내 대학 병원에도 휴진에 동참한 의사는 적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남 동부권 환자들이 주로 찾는 양산시 물금읍 양산 부산대병원은 실제 휴진에 들어간 의사가 10명 안팎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휴진에 동참한 의사 수가 적어 응급실과 중증 환자실,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어린이병원 운영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병원은 보고 있습니다.
진주 경상국립대병원은 일부 교수들이 오늘 하루 휴진에 들어갔지만,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교수 전원이 휴진하는 것은 아니어서 외래 진료에는 큰 차질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 의료 분야도 정상 운영 중입니다.
휴진에 동참한 일부 의료진은 오늘 진료가 예약된 환자들에게 미리 연락을 돌려 양해를 구했습니다.
의대 관계자는 2기 비상대책위원회가 늦게 꾸려지고 과별로 미룰 수 없는 진료 일정도 있는 등 여러 사정을 고려해 자율적으로 휴진 참여 여부를 결정했다며,휴진 규모는 자율 결정이기 때문에 비공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경상국립대 병원·의대 교수회는 최근 260여 명의 소속 교수들을 대상으로 휴진 찬반투표를 진행해 휴진에 동참하는 쪽으로 의견이 모였지만,실제 참가 여부는 자율에 맡기기로 했습니다.
경남도에 따르면 도내 전체 1천712개 의원 가운데 11.7%에 해당하는 200개 의원이 휴진 신고를 했습니다.
도내 병원급 의료기관도 2곳이 휴진 신고를 했습니다.
이에 경남도와 18개 시·군은 휴진에 따른 의료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늘 각 보건소와 공공병원(마산의료원·통영 적십자) 진료를 오후 8시까지 연장하기로 하고 도내 약국 190곳도 운영시간을 늘리기로 했습니다.
경남도 관계자는 휴진 신고를 하고도 실제 휴진에 동참한 의사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것으로 파악된다며,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우려했던 의료 공백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경남의사회는 오늘 오후 경남 중부와 서부,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동부권역으로 각각 나눠 창원컨벤션센터와 진주 동방호텔,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김해 남명아트홀에서 궐기대회를 합니다.
(사진=연합뉴스)
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녹취는 지난달 19일 잉고 게르하르츠 독일연방 공군 참모총장과 작전참모총장인 프랑크 그라페 준장, 다른 독일군 장교 2명이 화상회의 플랫폼 웹엑스 상에서 나눈 대화 내용이다.
2024 프로야구 두산 예매,일본이 한국전쟁 이후 냉전 시대에 군사적인 비용을 별로 부담하지 않고 미국의 전략적인 요충지로 선택받아 경제를 고속 성장시켰듯이 '신냉전'도 우호적인 환경으로 작용한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