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만하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닝메이트 30대 밴스 지명15일(현지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막을 올린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됐다.2016년,만하임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대선 후보로 공식 선출돼 백악관 탈환을 위한 선거 운동에 본격 나서게 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당대회 마지막 날인 18일 후보 수락 연설을 하고 차기 정부 국정 비전과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그는 피격 사건 이후 국민적 통합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다시 작성했다고 밝힌 바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유세 중 피격으로 부상 당한지 이틀 만에 귀에 거즈를 붙인 채 행사장을 찾았다.피격 사건 후 첫 공개 행보다.그는 참석자들의 기립 박수와 환호를 받았고 수시로‘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특유의 주먹을 불끈 쥐는 제스처를 취해 참석자들에게 답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동안 관심을 끌었던 부통령 후보로 올해 39세인 J.D 밴스 상원의원(오하이오주)을 지명했다.밴스 의원은 전당대회 행사장을 찾아 인사했으며 공화당은 구두 투표로 밴스 의원을 부통령 후보로 선출했다.
전당대회에서 대의원들은 대선후보 지명과 함께 새 정강·정책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