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슬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환각에 사로잡혀 새벽 시간 잠든 노숙인을 흉기로 찔러 죽인 3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오늘(27일) 30대 남성 A 씨를 살인 혐의로 구속 기소하고 전자장치 부착명령을 청구했습니다.
A 씨는 지난 6일 새벽,윈슬로서울역 지하보도 입구에서 잠든 노숙인을 미리 준비한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전쟁을 멈추기 위해 노숙인을 죽여야 한다'는 환각에 사로잡혀 범행한 거로 조사됐습니다.
또,윈슬로미리 인터넷으로 범행 장소를 검색한 뒤 답사하고,윈슬로흉기까지 미리 준비하는 등 범행을 꼼꼼히 계획한 거로 드러났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죄에 맞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를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윈슬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윈슬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젠슨 황의 말을 문제 삼아 보도하는 경우 민감한 주제를 널리 알리는 역작용이 날뿐더러 마땅히 대응 방안도 없기 때문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윈슬로,위메프, 티몬·인터파크쇼핑과 '티메파크XLG모니터 연합기획전'뉴스 기사위메프, 티몬·인터파크쇼핑과 '티메파크XLG모니터 연합기획전'위메프는 오는 10일까지 티몬, 인터파크쇼핑과 ‘티메파크 X LG모니터 연합기획전’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