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제주 한 병원에서 홧김에 흉기를 휘둘러 간호사를 다치게 한 30대 여성이 체포됐다.피해 간호사는 목 부분에 1.5㎝가량 상처를 입어 치료받은 것으로 알려졌다.이 여성이 간호사에게 흉기를 휘두른 이유는 자신의 남편에게 너무 친절했기 때문이었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제주동부경찰서는 자신의 남편에게 친절하게 대했다는 이유로 간호사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특수상해)로 A 씨를 전날 현행범 체포했다.A 씨는 이날 오후 12시57분쯤 제주시 한 종합병원 비뇨기과 병동에서 남편을 진찰하던 담당 간호사 B 씨에게 본인이 소지하고 있던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간호사가 남편에게 너무 친절하게 대해 홧김에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피의자가 살해 목적보다는 홧김에 상해를 입힌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며 "곧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얼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얼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샤오미 홈페이지 갈무리삼성전자와 애플의 양자 대결이었던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이 중국 업체의 가세로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얼굴 월드컵,경기 고양갑은 김성회 전 대변인, 강원 원주갑에선 원창묵 전 원주시장, 강릉에서는 김중남 전 강원도당 탄소중립위원장, 충남 보령서천에서는 나소열 전 서천군수가 본선 후보로 결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