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테르 대 맨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 전 대표는 이날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위증교사 혐의 관련 재판에 출석하던 중 취재진의 질문에 “이 사건은 몇 년 동안 수백 건의 압수수색,인테르 대 맨시티수백 명의 소환 조사를 통해 이미 무혐의 불송치 결정이 났던 사건”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이 정권의 유치한 행위조차도 국민들과 함께 슬기롭게 잘 견뎌내고 이겨내겠다”고 덧붙였다.이 전 대표는‘출석은 언제쯤으로 고려하나‘검색 탄핵을 계속 추진할 것인가’등의 질문에는 답하지 않고 법정으로 들어갔다.
이 전 대표 부부는 이 전 대표의 경기도지사 시절인 2018∼2021년 경기도 법인카드를 사적인 용도로 사용한 혐의를 받고 있다.수원지검은 7일 이 전 대표와 이 전 대표의 부인 김혜경 씨에게 해당 의혹과 관련해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
수원지검은 입장문을 통해 “이번 출석 요구는 형사소송법에 근거한 통상의 수사 절차이고,인테르 대 맨시티고발된 혐의 사실에 관해 당사자의 진술을 듣고 소명할 기회를 주는 차원”이라며 “검찰은 증거와 법리에 따라 사건을 처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