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복권천하 미스터잉크동해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코틀랜드 르네상스 클럽서 11일부터 개최
세계 정상급 선수 대거 출전
골프 팬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 운영
[서울=뉴시스]안경무 기자 = DP 월드투어 롤렉스 시리즈(Rolex Series) 중 하나로 유럽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Genesis Scottish Open 2024)'이 스코틀랜드 노스 베릭(North Berwick)에 위치한 르네상스 클럽(The Renaissance Club)에서 개막한다.
현지 시간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DP월드투어,복권천하 미스터잉크동해점미국프로골프협회(PGA투어),복권천하 미스터잉크동해점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소속 선수 총 156명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에는‘2023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우승자인 로리 맥길로이(세계랭킹 2위)를 비롯해 잰더 쇼플리(세계랭킹 3위) 등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해 뜨거운 경쟁을 펼친다.
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주형(세계랭킹 16위) 선수도 참가하며,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박상현,2023년 제네시스 포인트 대상 함정우,2023년 제네시스 포인트 2위를 기록한 이정환 선수가 제네시스 초청 선수로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900만 달러,랭킹 포인트 8천점 규모로 우승자에게는 상금 140만 달러와 함께 GV70 전동화 모델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이와 함께 17번 홀에서 첫 번째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 및 캐디에게 각각 GV70 전동화 모델과 GV60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제네시스는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제네시스 차량 163대를 지원한다.이와 함께 대회가 열리는 르네상스 클럽 곳곳에 GV60를 비롯한 제네시스 차량 12대를 전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선수와 캐디,복권천하 미스터잉크동해점골프 팬들과 파트너들을 세심하게 배려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손님을 정성스럽게 맞이하는 한국 전통문화를 기반으로 모든 고객을 환대하는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이번 대회에서도 선보인다.
대회 기간 선수와 캐디를 위한 전용 휴게 공간인 '플레이어스 앤드 캐디스 카페(Players & Caddies Cafe)'를 지난해보다 확대 운영한다.
올해는 특별히 참여형 홀인원 이벤트인‘6번 홀 스타디움 익스피리언스’를 신설해 현장에 있는 관람객들 중 선착순으로 대회장 내 시그니처 홀인 6번 홀 티박스 옆 특별 좌석에서 선수들의 티샷을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6번 홀에서 첫 번째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GV60를 부상으로 증정하고,해당 선수와 매칭된 관람객에게는 올해 10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초청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은 "대회를 찾아주시는 관람객 수도 매년 늘고 있으며,올해는 신규 홀인원 이벤트 도입 등을 통해 팬 경험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