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월드컵 포르투갈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가 주니어 때 네이버웹툰을 '아시아의 디즈니'로 키우겠다면서 목표로 세운 계획이 36년이었거든요.이제 20년이 지났으니 목표까지 절반 조금 넘게 지나왔다고 생각해요."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한 웹툰엔터테인먼트의 김준구 대표는 뉴욕 나스닥 빌딩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아시아의 디즈니'처럼 회사를 키우겠다는 포부와 관련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웹툰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웹툰의 모회사로,2002 월드컵 포르투갈전뉴욕 나스닥 시장에 상장돼 첫날 주가가 10% 가까이 오르며 월가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데뷔했습니다.
김 대표는 네이버에 평사원으로 입사해 신생 서비스였던 웹툰을 키우고,2002 월드컵 포르투갈전20년 만에 미국 상장사 최고경영자의 자리에 오른 인물입니다.
그는 "'아시아의 디즈니'를 목표로 세웠던 데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며 "디즈니처럼 훌륭한 작품들을 글로벌로 배급할 수 있는 배급망과 지식재산을 갖춤과 동시에 디즈니처럼 백 년 넘게 가는 회사를 만들겠단 꿈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저희와 함께하는 수많은 개인 창작자가 있기에 좋은 지식재산을 많은 독자에게 배급할 수 있다는 면에서 많은 성취가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연합뉴스)
2002 월드컵 포르투갈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02 월드컵 포르투갈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일본 야구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 [이미지출처=AFP연합뉴스]FNN 프라임 온라인 등 일본 매체는 27일 중국 상표 등록 사이트에 ‘오타니 쇼헤이(大谷翔平)’라는 한자 표기로 상표를 출원한 업체가 2건 이상 확인된다고 보도했다.
2002 월드컵 포르투갈전,이 간부공무원은 하급직원에게 순번을 정해 점심 일정을 적은 쪽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