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로또넘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손주들 앞에서 베트남 출신 며느리를 상대로 성폭행하려던 80대 남성이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제주지방법원 제2형사부(재판장 홍은표 부장판사)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간) 혐의로 기소된 80대 A씨에게 징역 2년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다.
재판부는 A씨에게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구 로또넘버5년간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및 장애인 복지시설 취업 제한도 함께 명했다.
A씨는 지난 2021년 베트남 출신 며느리 B씨에게 "땅을 팔아 베트남에 집을 사주겠다"고 꾀어낸 뒤 성폭행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범행이 이뤄진 현장에는 4살,구 로또넘버5살 손주가 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B씨의 남편은 B씨에게 "신고하면 더 이상 함께 살지 못한다"고 해 신고를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B씨는 2023년 설 명절을 앞두고 '음식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남편이 구박하자 다툰 뒤 남편의 요구로 집을 나왔다.집을 나온 B씨는 지인에게 A씨로부터의 피해 사실을 알리고 경찰에 신고했다.
재판부는 "피해자 진술이 일관적이고 구체적이어서 모순되거나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없어 신빙성을 의심할 사정이 없다"며 "범행 후 2년이 지나 고소하게 된 경위도 자연스럽다"고 A씨 혐의를 유죄로 판단했다.
이어 "죄질이 불량하고 피해자는 불쾌감과 배신감을 느꼈을 것으로 보이지만 피고인은 (피해자) 스스로 옷을 벗었다는 등 납득할 수 없는 변명으로 범행을 부인하고 있다"고 지적하면서도 "범행이 미수에 그친 점,구 로또넘버피해자도 처벌보다는 사과를 원하는 점 등을 참작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A씨는 이날 법정구속에 앞서 "며느리가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구 로또넘버"(며느리에게) 강제로 그렇게 해 본 적이 없다"며 자신의 혐의에 대해 부인했다.
#베트남 #며느리
구 로또넘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구 로또넘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후 중앙노동위원회 조정이 무산되자 조합원 찬반투표 등을 거쳐 합법적으로 파업할 수 있는 쟁의권을 확보했다.
구 로또넘버,그 결과를 다 거치지 않고 지금 단계에서 인위적으로 교체를 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시는 건 적절치 않고….